customer support

고객센터

고객만족센터

032-651-2121

상담가능시간 : 09:00 ~ 17:30
(공휴일 및 토,일요일은 휴무)

 >  고객센터  >  자료실

자료실

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
23 [별첨6]전송요구 및 철회 방법 file 24-11-21 155
22 [별첨5]자동화평가 결과에 대한 설명요구권 및 이의제기 방법 file 24-11-21 160
21 [별첨4]개인신용정보의 삭제요구권 처리절차 및 방법 file 24-11-21 170
20 [별첨3]개인신용정보 제공·이용 동의 철회권 및 마케팅 목적 연락중지 청구권의 처리절차 및 방법 file 24-11-21 156
19 [별첨2]개인신용정보 이용·제공사실의 조회 및 통지 요구권 처리 절차 및 방법 file 24-11-21 147
18 [별첨1]개인신용정보 열람 및 정정청구권의 처리절차 및 방법 file 24-11-21 164
17 채무조정 요청권 관련 안내(채무조정에 필요한 정보 홈페이지 공개) file 24-10-16 181
16 미성년자 예금계좌 개설해지 동의서 file 24-07-22 232
15 1-3. [필수상세] 개인(신용)정보 제공 동의서(비여신여신 공통) file 24-07-22 222
14 1-1-1. [필수상세] 개인(신용)정보 수집이용 동의서(비여신 금융거래) file 24-07-22 232
13 자동화평가 결과에 대한 이의제기 및 정정 삭제 등 요구 양식 file 24-04-08 258
12 자동화평가 결과 등에 대한 설명 요청서 file 24-04-08 258
11 상거래 거절 근거 신용정보 고지 신청서 file 24-03-18 245
10 개인(신용)정보 제공이용동의 철회 신청서 file 24-03-18 271
9 개인(신용)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의 조회 및 통지 신청서 file 24-03-18 261
8 개인(신용)정보 열람정정삭제 신청서 file 24-03-18 257
7 개인(신용)정보 삭제제외 신청서 file 24-03-18 239
6 연락중지요구권 신청서 file 24-03-18 212
5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서비스 개인(신용)정보 수집,이용 동의서 및 계좌통합관리서비스약관(23.03.30 시행) file 23-06-14 332
4 채무조정제도 안내 file 23-03-29 160
처음으로 이전   1 / 2 /   다음 마지막